닫기

성남문화재단, 장애인 복합사업장 굿윌스토어에 기증품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6010012857

글자크기

닫기

성남 엄명수 기자

승인 : 2025. 08. 26. 15:46

임직원 참여로 모은 1100점, 330여만원 상당 물품 기부·
윤정국 대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적 책임 다할것"
[성남문화재단] 굿윌스토어 물품 기증식
성남문화재단은 26일 성남아트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성남시 장애인 복합사업장 굿윌스토어에 기증품을 전달했다. /성남문화재단
성남문화재단(재단)은 26일 성남아트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성남시 장애인 복합사업장 굿윌스토어에 기증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앞서 재단은 임직원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물품 기부캠페인을 진행했는데, 이 캠페인은 재사용 가능한 물품을 기부해 자원 순환을 실현하고,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에 물품을 전달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재단은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 물품 기부캠페인을 통해 총 1100점, 330여만 원 상당의 의류와 생활용품, 도서, 소형가전 등을 모아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

기증품은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에서 분류·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장애인 직업훈련과 경제적 자립을 위한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성남문화재단 윤정국 대표이사는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물품 기증을 넘어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뜻깊은 기회"라며 "재단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시민을 위한 문화예술기관으로서 역할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엄명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