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보람그룹 비아생명공학, 제주영화제 공로상 수상 문희경 ‘비아젬’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6010012992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08. 26. 16:58

제주영화제 20주년 특별 공로상 생체보석 '비아젬' 후원
보람그룹 비아생명공학 비아젬 제주영화제 후원
최필재 비아생명공학 대표이사(오른쪽)가 배우 문희경에게 제주영화제 공로상을 시상하고 생체보석 '비아젬' 부상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보람그룹
보람그룹의 계열사 비아생명공학의 생체보석 '비아젬(VIEAGEM)'이 제20회를 맞은 제주영화제가 마련한 특별 공로상 시상에 참석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특별 공로상은 오랜 연기 경력과 국내 영상문화 발전에 기여한 배우 문희경에게 돌아갔으며, 부상으로 생체보석 '비아젬' 주얼리를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비아젬' 측은 문희경 배우가 원하는 형태로 주얼리를 커스터마이징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에 열린 제주영화제는 제주의 고유성과 독창성을 담은 영화를 발굴·소개하고, 지역 영화인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영화제다. 독립영화와 지역 기반 작품을 꾸준히 조명해온 제주영화제는 20주년을 맞아 특별 공로상을 신설했다.

비아생명공학 관계자는 "제주영화제의 2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각 분야에서 고객과 소통하며 비아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람그룹은 문화·체육 분야 후원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KPGA 투어 챔피언십에서 홀인원으로 우승을 차지한 이대한 프로에게 비아젬을 전달했으며, 지난해 9월에는 보람할렐루야탁구단과 영화감독들이 함께하는 재능기부 행사를 열어 주목받은 바 있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