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복대학교 의료미용학과, 산학협력 MOU 기관 루비성형외과 후원 ‘커피트럭 이벤트’… 2학기 개강 맞아 학생 응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04001444527

글자크기

닫기

정나리 기자

승인 : 2025. 09. 04. 14:46

경복대학교 의료미용학과가 2학기 개강을 맞아 산업체 협약기관인 루비성형외과의 후원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9월 2일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학과 재학생과 교수진을 대상으로 총 300잔의 다양한 음료가 제공되며, 새 학기의 시작을 축하하는 따뜻한 자리가 만들어졌다.

루비메디컬그룹 허정우 대표원장은 “학생들의 열정과 미래 성장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맞춤형 인재 양성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루비성형외과는 강남권을 중심으로 다수의 지점을 운영하며 국내외 환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는 의료기관이다. 특히 병원경영지원회사 지아지엠에스(GMSO)와 협력해 최신 의료·미용 솔루션을 도입하며 글로벌 의료미용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정연선 의료미용학과 학과장은 “이번 커피트럭 이벤트가 학생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루비성형외과와의 긴밀한 산학협력을 통해 K-뷰티 의료미용 분야를 선도할 전문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경복대학교 의료미용학과는 2026학년도부터 메디컬스킨케어 전공과 성형미용 전공을 신설해 교육과정을 더욱 세분화할 계획이다. 2026학년도 신입생 수시 1차 모집은 오는 2025년 9월 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정나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