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글로벌로지스, 임직원 자녀 위해 ‘직업 체험’ 행사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09010005115

글자크기

닫기

김유라 기자

승인 : 2025. 09. 09. 16:32

2025LGL 패밀리데이 성료
유연근무제·학자금 지원 운영
자료사진1 (1)
롯데글로벌로지스가 지난 5일 서울 중구 소재 본사에서 임직원 자녀 초청 행사인 '2025 LGL Family Day'를 개최하는 모습./롯데글로벌로지스
롯데글로벌로지스가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초청 행사를 열었다. '2025 LGL 패밀리 데이'를 개최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자녀들에게 부모의 일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9일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서울 중구 본사에서 임직원 자녀 초청 행사인 '2025 LGL 패밀리 데이'를 지난 5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6세에서 9세 자녀를 둔 전국 임직원 가족 40여 팀이 함께했다.

행사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회사 시설을 둘러보며 부모님의 일터를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꾸려졌다. 원데이 클래스, 글로벌 보드게임,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마술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은 저녁에는 회사가 준비한 잠실 롯데호텔월드 숙소로 이동했으며, 다음날에는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와 '아쿠아리움'을 자유롭게 관람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한 직원은 "아이뿐만 아니라 배우자에게도 회사를 소개하며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가족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제도와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글로벌로지스는 가족친화 기업문화 확산을 위해 남녀 육아휴직, 유연근무제, 다자녀 가정 차량 렌털 지원, 임신·출산 축하제도, 자녀 학자금 지원 등 맞춤형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김유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