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복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학과, 재학생 간담회 통해 학사·취업 지원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0010005868

글자크기

닫기

정나리 기자

승인 : 2025. 09. 10. 16:46

전공심화과정간담회-2
경복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학과 신효영 학과장이 전공심화과정 재학생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경복대학교
경복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학과가 지난 9월 9일 전공심화과정 재학생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열고 학사 운영과 진로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25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취업설명회 안내 ▲캡스톤디자인 전시회 준비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 지원 등 주요 안건이 다뤄졌다. 학과 교수진은 재학생들에게 다가오는 학사 일정과 비교과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당부하며 학생들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맞춤형 자격증 취득 지원과 캡스톤디자인 전시회를 통한 성과 공유 방안은 학생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학과 측은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학생 중심의 교육과정 운영과 실질적인 지원 체계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신효영 소프트웨어융합학과 학과장 겸 디지털트윈 원장은 "간담회를 통해 학과의 비전을 학생들과 공유하고 실질적인 진로 지원방안을 함께 논의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성장을 뒷받침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정나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