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 세계 러닝화 브랜드를 한곳에”…‘ABC마트 스포츠’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5010008277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9. 15. 16:45

나이키·아디다스 등 총 20개 브랜드 입점
내년까지 전국 20개점으로 확대 계획
사진01_ABC마트, 국내 최대 러닝 플랫폼 ‘ABC마트 스포츠’ 오픈
ABC마트 스포츠 매장 전경./ABC마트
ABC마트가 서울 중구 명동에 있는 '그랜드 스테이지 명동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러닝 플랫폼 'ABC마트 스포츠'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ABC마트 스포츠 매장은 전 세계 러닝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러닝 플랫폼이다. 운동과 일상의 경계를 허물어 새로운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겠다는 ABC마트의 포부를 담았다.

ABC마트 스포츠는 나이키, 아디다스, 아식스, 뉴발란스, 푸마 등 총 20개 브랜드가 입점해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러닝화뿐 아니라 의류, 기어 등 다양한 러닝용품을 판매한다.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명동점' 2층에 첫선을 보였으며 내년까지 전국에 20개점을 오픈해 운영할 계획이다.

ABC마트는 ABC마트 스포츠 첫 오픈을 기념해 '그랜드 스테이지 명동점'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전개한다. 지난 12일엔 에너지 보충제 브랜드 '아미노바이탈'과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 트레이닝(F45)' 을지로점과 함께 영양학 강의, 나이트런 등을 진행했다.

ABC마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와 함께 러닝 연계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방침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 중에선 최다 브랜드와 상품을 갖춘 만큼 러닝 입문자부터 전문 러너까지 모두가 찾는 러닝 플랫폼으로 자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