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풍성한 한가위] 동원F&B, ‘BTS’ 진 얼굴 담은 참치 에디션 첫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4010013027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9. 25. 06:00

고단백 참치·실속형 종합 선물세트 확대 운영
'양반 제주 톳김 세트' 출시…지역 상생 도모
1. [사진자료] 동원FNB 2025 추석 선물세트
동원F&B가 선보인 2025 추석 선물세트./동원F&B
동원F&B가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

동원F&B는 참치캔 1등 브랜드 '동원참치'만으로 구성한 선물세트의 물량을 30% 확대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라이트 스탠다드' '고추참치' '야채참치' '동원 맛참' 등을 조합한 다양한 세트를 마련했다. 참치 부위 중 단 1%뿐인 뱃살만 담은 '참치뱃살 명작세트'도 이번 추석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BTS 진 슈퍼참치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진의 사진을 넣은 참치캔으로 구성해 이번 추석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하며 향후 다양한 방탄소년단진 에디션 선물세트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가성비 높은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속형 종합선물세트도 30% 이상 물량을 확대했다. 동원참치, 리챔 등 스테디셀러 품목에 참치액, 요리유, 소금 등 활용도 높은 각종 조미료를 함께 구성한 종합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제주도와의 협력을 통해 '양반 제주 톳김 세트'도 처음 공개한다. 지난 1월에 제주도와 맺은 '제주 수산물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의 결실로, 해녀가 직접 채취한 제주산 톳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B2B 종합식품 계열사 동원홈푸드와 손잡고 '비비드키친 스페셜 3호'도 출시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