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국앤컴퍼니, 배터리 신규 BI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02010000885

글자크기

닫기

김아련 기자

승인 : 2025. 10. 02. 09:50

조현범 회장 브랜드 철학
배터리 사업 정체성 강조
clip20251002094309
한국(Hankook) 배터리 신규 BI./한국앤컴퍼니
한국앤컴퍼니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가 배터리(납축전지) 사업의 신규 BI(Brand Identity)를 공개하고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2일 한국앤컴퍼니에 따르면 신규 BI는 조현범 회장의 브랜드 철학으로 구축한 그룹 통합 브랜드 'Hankook' 아래 배터리 사업만의 새로운 태그라인 'charge in motion'을 적용했다.

그룹 고유의 DNA를 계승하면서, 배터리를 충천하다는 뜻의 'charge'를 활용해 '에너지·하이테크·미래'라는 사업 정체성을 신규 태그라인에 담았다.

한국앤컴퍼니는 기존 '한국(Hankook)'과 '아트라스비엑스(ATLASBX)' 브랜드로 이원화해 운영했던 배터리 라인업을 지난해부터 '한국(Hankook)'으로 일원화했다. 이번 신규 BI를 통해 'Hankook'의 패밀리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며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한다.

신규 BI는 한국앤컴퍼니 홈페이지와 전국 대리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접점에 적용돼 브랜드 일관성을 강화하고 있다.

앞으로도 신규 BI를 활용해 유튜브 영상 콘텐츠 제작, 해외 전시회 참여 등 소비자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브랜드 가치를 확장하고,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와 공동으로 브랜드 통합 마케팅도 전개할 계획이다.

clip20251002094504
신규 BI가 적용된 한국(Hankook) 배터리 AGM 제품./한국앤컴퍼니
김아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