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사업 정체성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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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 한국앤컴퍼니에 따르면 신규 BI는 조현범 회장의 브랜드 철학으로 구축한 그룹 통합 브랜드 'Hankook' 아래 배터리 사업만의 새로운 태그라인 'charge in motion'을 적용했다.
그룹 고유의 DNA를 계승하면서, 배터리를 충천하다는 뜻의 'charge'를 활용해 '에너지·하이테크·미래'라는 사업 정체성을 신규 태그라인에 담았다.
한국앤컴퍼니는 기존 '한국(Hankook)'과 '아트라스비엑스(ATLASBX)' 브랜드로 이원화해 운영했던 배터리 라인업을 지난해부터 '한국(Hankook)'으로 일원화했다. 이번 신규 BI를 통해 'Hankook'의 패밀리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며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한다.
신규 BI는 한국앤컴퍼니 홈페이지와 전국 대리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접점에 적용돼 브랜드 일관성을 강화하고 있다.
앞으로도 신규 BI를 활용해 유튜브 영상 콘텐츠 제작, 해외 전시회 참여 등 소비자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브랜드 가치를 확장하고,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와 공동으로 브랜드 통합 마케팅도 전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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