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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에 따르면 이번 임시민원창구는 시민들의 민원행정 서비스 불편을 최소화를 위해 서비스가 중단된 시점부터 즉각 대응계획을 수립해 유선 ·방문(서면)·우편·팩스 등을 통해 민원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시민들은 군산시 공식 누리집내 새올전자민원창구에 접속해 질의·건의·제안·예산 낭비 신고 등의 각종 민원 접수가 가능하다.
온라인 민원창구에서는 군산시 지역의 민원만 접수가 가능하며, 타 기관의 민원은 해당 기관에 유선 등 별도의 방법으로 접수해야 한다. 또 화재 이전에 국민신문고로 접수했던 민원은 시스템 중단으로 확인이 어려워 복구 시까지 민원 처리기한이 자동으로 연장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