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산시 지원기업 ‘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사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1010007498

글자크기

닫기

경산시 장경국 기자

승인 : 2025. 10. 21. 15:19

화장품 기업 (주)바이노텍과 주식회사 허니스트
화장품의 탁월한 품질과 우수한 성능 선보여
경산시 - 경산화장품, APCE 공식협찬사 선정!! 세계무대에 K-뷰티 위상 강화(APEC공동관사진(전시전)
APEC공동관
경북 경산시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는 화장품 기업 (주)바이노텍과 주식회사 허니스트가 2025년 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사로 선정됐다.

21일 경산시에 따르면 이번 APEC 정상회의는 오는 27일부터 11월 1일까지 경주 APEC 화백 컨벤션센터(HICO)에서 개최되며, 전 세계 21개국 정상과 경제대표단이 참석하는 국제적인 규모의 경제·외교 행사이다.

APEC 정상회의 준비 기획단은 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K-푸드, K-헬스케어, K-뷰티 등 여러 분야에 걸쳐 국내 유명 대기업을 포함한 전국 60여 개의 공식 협찬과 홍보 협력 기관을 최종 선정했다.

특히 K-뷰티 분야에서는 경산 기업인 (주)바이노텍의 기초화장품과, 주식회사 허니스트의 여행 키트가 선정돼 행사참가국 정상 단과 관계자들에게 제공됨에 따라 경산 화장품의 탁월한 품질과 우수한 성능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이중 ㈜바이노텍은 화장품특화단지에 입주할 1호 기업으로 전체 투자금의 20%에 해당하는 투자유치보조금을 지원받는 등 경산시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경산 화장품 앵커기업으로 성장할 예정이다.

또 K-푸드 분야로 관내 식품업체인 단미정 농업회사법인(전통떡)과 농업회사법인 대본(주) (전통 차 티백), 2개 사가 선정돼 경산 화장품과 더불어 APEC 정상회의에서 경산의 위상을 빛낼 예정이다.

협찬사로 선정된 기업들은 외교부'APEC 2025 KOREA'누리 집에 '2025년 APEC 정상회의 주간 공식 협찬사'로 공표되고, 기업 홍보 마케팅 시 APEC 공식 엠블럼(수막새)를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조현일 시장은 "이번 공식 후원 업체 선정은 전 세계 정상과 고위 각료들에게 경산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최고의 홍보 기회"라면서 "국내외 무대에서 지역기업의 가치와 역량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장경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