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 5일만에 방문자 750만명 돌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3010008840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0. 23. 13:55

셀럽 사용 추천템·숏폼 전략 등 주효
2030세대 신규고객 유입 259% 급증
[CJ온스타일 사진자료]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이 개막 닷새 만에 방문자 750만명을 돌파했다.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이 개막 닷새 만에 방문자 750만명을 돌파했다./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오는 26일까지 열리는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이 개막 닷새만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웹 방문자 수가 750만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집계된 결과이며 2030세대 신규 고객은 지난해 대비 259% 증가했다.

이번 컴온스타일은 라부부·몰리 등 캐릭터로 유명한 팝마트와의 초대형 협업과 셀럽·인플루언서 100인이 직접 써보고 추천한 취향 아이템인 '요즘 잘산템' 큐레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팝마트 인기 캐릭터 10종을 모바일 라이브 방송(라방)으로 만나는 색다른 경험과 매일 두 차례 진행된 한정 판매(드랍) 이벤트가 고객 참여 열기를 끌어올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 21일까지 열린 단품 캐릭터 10회차 드랍이 모두 완판됐다.

모바일 앱 체류시간도 지난해 대비 68% 증가했다. 기은세, 채정안, 박세리 등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의 숏폼 콘텐츠 확장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트래픽 급증은 매출 증가로까지 이어졌다. 같은 기간 거래액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가죽·무스탕류 99%, 점퍼·패딩류는 52% 증가하는 등 계절 패션 수요가 본격화됐다. 또한 '슬로우에이징' 트렌드 확산으로 식품 거래액이 지난해 대비 59% 증가했다. '그레인온 골드 카무트 효소' '이롬 라이프밀' '라이필 더마콜라겐 시그니처 RN' 등이 매출 상위 품목으로 꼽혔다.

한편 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은 오는 26일까지 모바일과 TV 전 채널에서 진행된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