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창간 20주년 축사] 김범석 우아한형제들 대표 “아시아투데이 20주년 축하…더 큰 도약 응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9010012150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11. 11. 06:00

ㅇ
김범석 우아한형제들 대표이사./
안녕하십니까. 우아한형제들 김범석 대표입니다. 아시아투데이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0년간 아시아투데이는 시대의 변화를 통찰하는 깊이 있는 보도로 우리 사회와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해왔습니다. 디지털 시대에도 변함없이 진실의 가치를 지켜온 아시아투데이의 걸음에 깊은 존경과 축하를 보냅니다.

현재 우아한형제들이 속한 플랫폼 업계의 변화 속도는 그 어느 때보다 빠릅니다. 그 안에서 우리가 지켜야 할 가치는 더욱 선명해지고 있습니다. 우아한형제들은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서 우리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술혁신을 거듭해나가면서, 파트너, 라이더, 소비자, 지역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함께 건강한 생태계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이는 어느 한 기업의 노력만으로는 완성될 수 없습니다. 우아한형제들은 아시아투데이가 지금껏 보여주신 미래 지향적이고 깊이 있는 보도를 응원하며 협력해나갈 것입니다.

다시 한번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시아투데이의 무궁한 발전과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