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창간 20주년 축사] 김윤덕 국토교통부 장관 “국민과 함께한 20년,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09010004237

글자크기

닫기

김다빈 기자

승인 : 2025. 11. 10. 10:31

이미지
김윤덕 국토교통부 장관
아시아투데이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시아투데이는 2005년 창간 이후 '중도실용주의'를 추구하며, 글로벌 시대의 종합미디어로서 정론직필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도 국민의 알 권리를 지키며, 삶과 밀접한 현안을 깊이 있게 다뤄왔습니다. 국민이 겪는 문제를 놓치지 않은 심층 취재와 기획 보도는 독자들의 공감을 얻었고, 국토교통 정책을 비롯한 건설·항공 등 주요 현안을 균형 있게 전달해주셨습니다.

아시아투데이가 지향하는 '냉철한 시각과 객관적 안목'으로 우리 사회의 현실을 때로는 진솔하게, 때로는 냉철하게 담아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현안을 기록하고 정책과 현장을 잇는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이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올바른 그린건설 문화 확산과 산업 발전을 위해 매년 '그린건설대상'을 개최해 오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뜻깊은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우종순 대표이사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5. 11. 10. 국토교통부 장관 김 윤 덕
김다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