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8건 중 1~8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김인혁 사망, 경찰 “범죄 혐의점 없어”...배구계 침울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지난 4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프로배구 삼성화재 레프트 김인혁(27)과 관련해 경찰은 별다른 범죄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2020년 여자 프로배구 고유민 사건 이후 연이어 벌어진 비보에 배구계는 침울함에 빠졌다. 5일 경기 수원남부경찰서에..

경찰, '故고유민 사건' 관련 현대건설 前구단주 무혐의 송치
아시아투데이 김예슬 수습기자 = 프로배구 선수 생활을 하다가 숨진 고유민 선수의 유족이 박동욱 전 구단주를 고소·고발한 사건을 경찰이 무혐의로 판단해 검찰에 넘겼다. 서울 종로경찰서는 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에서 선수 생활을 하다 숨진 고유민 선수의 유족이 박동욱 전 구단주(59)를 사기..

이다영, 고유민 애도하며 인스타그램에 올린 심경글 "이제 만질 수도 없네"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흥국생명 이다영 선수가 故 고유민 선수를 애도했다. 1일 이다영 선수는 "내가 많이 사랑해 고유민. 보고싶다 너무 보고싶어...그동안 많이 힘들었을텐데. 그곳에서ᄂ..

여자프로배구 고유민 선수, 자택서 숨진 채 발견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 출신 고유민(25)이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1일 경기 광주경찰서는 전날 오후 9시 40분께 광주시 오포읍의 고 씨 자택에서 고 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고 씨의 전 동료가 계속 전화를 받지 않는 게 걱정돼 자택을 찾았다가 그..

창원시, '씨름의 성지 창원' 건립 500억원 투입
창원/아시아투데이 박현섭 기자 = 경남 창원시는 18일 시청에서 씨름을 지역대표 문화자산으로 육성하여 관광 자원화하기 위한 ‘씨름의 성지, 창원’ 조성계획을 발표했다. 창원시에 따르면 사업비 450억 원을 투입해 씨름 인프라를 확충하고 50억 원으로 민속 고유 스포츠인 씨름의 기반 조성..

프로배구 IBK기업은행, 현대건설 잡고 3시즌 연속 챔프전 진출
아시아투데이 황보현 기자 = 프로배구 IBK기업은행이 세 시즌 연속 챔피언결정전에 진출했다. IBK기업은행은 22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NH농협 2014-2015 V리그 여자부 플레이오프(3전2선승제) 2차전에서 현대건설에 3-1(25-21 25-20 22-25 25-19) 승리를..

경북도 민물고기연구센터, 태생 송사리과 열대어 특별 전시전 개최
울진군에 위치한 경상북도 민물고기연구센터 전시관을 찿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태생 송사리과 열대어를 관찰하고 있다. 경북/아시아투데이 김정섭 기자 = 경상북도 민물고기연구센터(소장 이석철)에서는 겨울방학시즌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체험학습의 장을 제공하기 위하여 태..

프로배구 흥국생명, 신인 드래프트 전체 1순위로 공윤희 지명
아시아투데이 황보현 기자 = 세화여고 공윤희가 전체 1순위로 여자프로배구 흥국생명의 유니폼을 입었다. 공윤희는 1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 베르사유홀에서 열린 2013~2014시즌 여자 신인선수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흥국생명에 지명됐다. 세화여고는 흥국생명 재단 산하에..
1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