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해외직구족 잡아라”…쿠팡·11번가·티몬, 할인행사 총공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1109010005334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2. 11. 09. 17:56

11월11일 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를 앞두고 국내 이커머스 업체들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광군제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와 함께 세계적인 쇼핑 행사로, 국내 소비자들을 빼앗기지 않겠다는 각오다.

쿠팡
쿠팡은 오는 11일까지 로켓직구 상품을 할인하는 '로켓직구 광군제 세일'을 연다고 9일 밝혔다. 행사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금액대별 쿠폰 지급과 매일 새로운 특가 인기상품을 공개한다. 한정수량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원데이 타임딜'도 오전 7시, 오후 1시, 오후 3시, 오후 7시 등 하루 4번 진행한다.

이와 함께 쿠팡은 11월 한달 간 글로벌 쇼핑 기념일에 맞춰 로켓직구와 함께 행사를 연달이 이어간다. 11일까지 광군제 행사가 끝나면 14일부터는 로켓배송 직수입 제품으로 구성된 '미리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21일부터는 '블랙프라이데이', 이후 28일부터는 '사이버먼데이'도 열린다.

[참고사진] 11번가 '세일홀릭 with 아마존'_1
11번가는 '그랜드 십일절' 기간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와 함께 11일까지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아마존 상품을 미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다.

아마존의 '에센셜'(패션) 제품들을 포함해 최근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 '킨들'(전자책)도 한눈에 볼 수 있는 코너를 마련해, 직구족들이 아마존의 브랜드와 상품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아마존과 사전 협의해 단독 특가로 마련한 '원데이 딜'과 '원데이 브랜드 딜'을 각각 하루 6개씩 최대 45% 할인가로 공개한다.

티몬_몬스터절_앵콜데이
티몬은 9일과 10일 '앵콜데이'를 열고 몬스터절 기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핫딜'을 엄선해 선보인다. 식품과 생필품은 물론 가성비 여행상품까지 포함한 전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근 고물가 속에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는 식품류 등 다양한 상품들을 초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몬스터절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라스트데이'를 선보인다. '10분어택'과 '단하루', '만원의 행복'등 티몬의 3개 인기 특가 매장을 기존 대비 더 많은 상품들과 한층 강화된 혜택으로 준비할 예정이다. 해당 특가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10% 적립금 혜택과 더불어 3개 특가 매장에서의 합산 구매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10% 더블 적립도 전한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