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쿠팡에 따르면 오는 25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생필품 연말 결산세일을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 53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피죤, 참존, 아이깨끗해, 쿤달 등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관을 마련했다. 헤어/바디, 화장지/물티슈, 마스크 등 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는 제품군은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로 구분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연말을 맞아 꼭 필요한 생필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의 생활 물가 부담을 덜고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G마켓과 옥션이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아이선물관, 어른선물관, 장식/푸드관 등 구매 목적에 맞게 총 3개의 쇼핑 테마관을 마련하고, 1500여개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면 카카오톡이나 MMS 메시지로 상품을 바로 보낼 수 있다.
매일 5개씩 '오늘의 특가'도 선보인다. 장난감/완구, 디지털/가전, 패션/뷰티, 가공식품, 가구/인테리어 등 카테고리 별 MD가 엄선한 상품으로, 브랜드사 및 판매자와 제휴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가에 마련했다.
할인 쿠폰도 풍성하다. '장난감/유아동패션 10%쿠폰'은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고 매일 3회씩 제공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크리스마스 10%쿠폰'과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디지털/가전 7%쿠폰'은 행사 기간 내 총 2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간편결제인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NH농협/롯데/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0%,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G마켓의 라방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각종 선물 및 홈파티와 관련된 인기 브랜드사 제품을 한정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총 12회에 걸쳐 방송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메인 화면 상단에 '소중한 일상의 기쁨, 크리스마스'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 실장은 "가족 선물부터 연말 인테리어, 파티 푸드 등 연말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연합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강력한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라이브방송도 편성한 만큼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