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제품 20% 할인 등 특별 판촉행사 진행
|
군은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자매결연 도시인 부산 진구에서 열린 김장철 맞이 농축산물 직거래장터에 참가했다.
직거래 장터에 참여해 지역 농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임실N치즈 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판촉 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고향사랑기부·구독 이벤트 등 임실 알리기에 나섰다.
임실군과 부산진구는 1999년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26년간 돈독한 교류를 이어온 대표적인 상생 도시이다.
그동안 두 지역은 특산품 교류·농산물 직거래장터·문화 체육 교류 행사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우정과 신뢰를 쌓아왔다.
행사 기간 소비자들은 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으며, 지역 농·특산물에 대한 관심과 구매 욕구를 더욱 자극했다.
또한 임실N치즈·요거트 등 인기 답례품을 전시하고 고향사랑기부제 현장 기부와 임실방문의 해, SNS 구독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부산 시민들에게 청정 임실의 농특산물과 고향사랑기부제의 취지를 홍보했다.
군은 이번 부산진구 행사에서 이틀간 약 14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임실N치즈의 브랜드 신뢰도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심민 군수는 "저지종 젖소 도입을 통한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여 임실N치즈의 우수한 품질과 가치를 전국 각지에 알리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