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임실군, 임실N치즈 자매도시 부산 진구서 소비자 공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9010011966

글자크기

닫기

임실 박윤근 기자

승인 : 2025. 10. 29. 10:35

김장철 맞이 농축산물 직거래장터 참가
유제품 20% 할인 등 특별 판촉행사 진행
1111111111
전북 임실군이 대한민국 대표 치즈인 임실N치즈의 부산 소비자 공략에 나서임실방문의 해와 고향사랑기부, 임실군청 SNS 홍보까지 톡톡히 해냈다./임실군
전북 임실군은 대한민국 대표 치즈인 임실N치즈의 부산 소비자 공략에 나서 임실방문의 해와 고향사랑기부, 임실군청 SNS 홍보까지 톡톡히 해냈다고 29일 밝혔다.

군은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자매결연 도시인 부산 진구에서 열린 김장철 맞이 농축산물 직거래장터에 참가했다.

직거래 장터에 참여해 지역 농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임실N치즈 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판촉 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고향사랑기부·구독 이벤트 등 임실 알리기에 나섰다.

임실군과 부산진구는 1999년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26년간 돈독한 교류를 이어온 대표적인 상생 도시이다.

그동안 두 지역은 특산품 교류·농산물 직거래장터·문화 체육 교류 행사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우정과 신뢰를 쌓아왔다.

행사 기간 소비자들은 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으며, 지역 농·특산물에 대한 관심과 구매 욕구를 더욱 자극했다.

또한 임실N치즈·요거트 등 인기 답례품을 전시하고 고향사랑기부제 현장 기부와 임실방문의 해, SNS 구독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부산 시민들에게 청정 임실의 농특산물과 고향사랑기부제의 취지를 홍보했다.

군은 이번 부산진구 행사에서 이틀간 약 14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임실N치즈의 브랜드 신뢰도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심민 군수는 "저지종 젖소 도입을 통한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여 임실N치즈의 우수한 품질과 가치를 전국 각지에 알리겠다"고 말했다.
박윤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