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 때까지 계약금 1000만원
견본주택 개관과 동시에 3일간 청약 접수
|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는 경북 구미 하이테크밸리 A-10블록(경북 구미시 산동읍 동곡리)에 지하 4층~지상 최고 26층짜리 31개동, 총 2740가구(전용면적 59~84㎡)로 조성되는 구미시 최대 주거 단지다.
청약은 견본주택 개관 후 사흘간(4월 17일~19일) 진행된다. 견본주택에서 현장 접수로 이뤄진다. 청약 신청금은 30만원이다.
'신확장 대광로제비앙 메가시티'는 공공지원 민간 임대아파트로 최대 10년간 임대가 보장된다. 2년 단위로 계약을 갱신할 수도 있다. 올 전세 조건으로 월세 부담이 없다. 임차기간 내에는 취득세·재산세 등 세금에서도 자유롭고, 주택 수에서도 제외된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임차권 전매도 가능하다.
상품성도 우수하다. 채광 및 통풍이 뛰어난 판상형 4베이·4룸 구조로, 알파룸과 팬트리 등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대광건영만의 특화 설계가 다수 적용된다.
조경률이 40%에 달하는 자연 친화 단지로 조성된다. 대단지에 걸맞게 25m 4개 레인 규모의 수영장을 비롯해 유아풀장·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장·다목적 체육관·피트니스센터·GX룸·게스트하우스·공유주방·북카페·스터디 룸 등 다수의 커뮤니티시설도 갖춰질 예정이다.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는 뛰어난 직주근접성과 편리한 교통 환경도 갖췄다. 단지는 LG-HY BCM를 비롯해 원익큐앤씨·월덱스·피엔티 등 2차전지 및 반도체 관련 기업들이 입주해 있는 하이테크밸리(5공단) 내 들어서 출퇴근이 용이하다. 하이테크밸리는 반도체 특화단지로 국내 최초로 2조원 규모의 AI데이터센터와 수소 연료전지 발전소가 결합된 첨단 복합시설을 구축할 예정이다. 또 대구경북통합신공항까지 직선 거리로 10여㎞ 거리에 있어 공항 이전에 따른 지역 활성화와 이에 따른 미래가치도 기대할 수 있다.
단지 앞으로는 중심상업지구가 조성되고, 공원·유치원·동곡초(가칭)·중학교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산동중·산동고도 가깝고, 인근에 농협하나로마트와 골프존카운티 구미·선산 등 생활문화시설들도 두루 갖춰져 있다. 또 구미에서 주거 선호도가 높은 확장 단지에 인접해 있어 현재 조성 중인 적동지구·인덕지구와 함께 새로운 주거타운을 형성할 전망이다.
교통 여건도 좋은 편이다. 구미IC 및 남구미IC, 25번 국도, 33번 국도, 하이테크밸리 진입로(2공구), 구포~생곡 국도 등을 이용해 각지로의 이동하기 편리하다. 올해 예비타당성 조사 발표 예정인 구미~군위 고속도로와 하이테크밸리 진입로(1공구)·동구미IC도 단지 인근에 개설될 계획이다. 2030년 개항 예정인 대구경북통합신공항과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김천~신공항~의성 철도(계획)도 추진 중이다.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 견본주택 개관을 앞두고 관심 고객 등록 이벤트가 진행되고, 다양한 경품 증정도 예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