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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평균 20%씩 성장 중인 신선식품 이커머스 시장에 적극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티나는 밥상'은 계절별 수요가 높은 고품질 식재료를 선별해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이다. 쇼핑엔티 먹거리 전문 MD와 쇼호스트가 상품 기획부터 현장 검수까지 전 과정에 참여해 신선도와 품질을 직접 검증한다는 특징이 있다.
프로그램은 현지 생산지에서 진행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 '여기는 현지라방'과 유익한 숏폼 영상 콘텐츠로 구성된다. 소비자는 이를 통해 식품의 수확·검수·출고 과정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제철 식재료를 고르는 팁과 레시피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지난 22일 첫 방송에서는 충남 서천군의 제철 특산물 '햇 블루베리'가 소개됐다. 수매부터 출하까지 동서천농협이 관리하는 특등급 L사이즈(14~17㎜) 상품이다.
지난 14일 시험 방송에서는 제주 한라산 노지에서 수확한 '제주 손질 고사리'를 선보였다.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춘 건강식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최동환 쇼핑엔티 푸드팀장은 "'티나는 밥상'은 신선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전략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믿고 먹을 수 있는 최상의 먹거리를 다양하게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