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소비쿠폰 신청 현장 찾은 김보라 안성시장…“민생회복 동참해달라”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2010012596

글자크기

닫기

안성 이진 기자

승인 : 2025. 07. 22. 18:01

안성시, 김보라 시장 소비쿠폰 지급 현장점검
김보라 경기 안성시장이 22일 서운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시민과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과 관련한 상담을 하고 있다. /안성시
김보라 경기 안성시장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현장을 찾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김 시장은 22일 서운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사업의 원활한 진행 상황과 현장의 민원 응대 체계를 직접 살폈다.

이와 관련 안성시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전담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한 가운데 전날부터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중심으로 대상자 안내와 지급 절차를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시행 첫날인 21일에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2390여 건이 접수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김 시장은 현장 접수 창구를 둘러보며 신청 절차, 대기 환경, 민원 처리 흐름 등을 꼼꼼히 확인하고, 현장에 투입된 직원들을 격려했다. 특히 폭염 속에도 센터를 찾은 시민들과 대화를 나누며 신청 과정에서의 각종 사항을 세심하게 청취했다.

이 자리에서 김 시장은 "새 정부가 추진한 소비쿠폰 사업은 그동안 힘들게 버텨온 소상공인과 지역민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며 "시민 한 분 한 분이 '정말 도움이 됐다'고 느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지금은 어느 때보다 시민의 삶과 현장에 집중해야 할 시기"라며 "소비 쿠폰의 원활한 지급을 위해 지속적인 현장점검과 민원 대응 강화를 추진하며 시민 중심 행정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