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서울·갤러리아 명품관에 단독 매장
|
23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드롤 드 무슈는 2014년 프랑스 디종 출신의 디자이너 듀오 '대니 도스 산토스'와 '막심 슈와브'가 설립한 브랜드다. 드롤 드 무슈는 1970년대 스포츠웨어 스타일과 1990년대 프랑스 힙합 스트리트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감성의 일상복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은 '트랙수트 셋업' '맨투맨' '티셔츠' 등이며 국내에서는 '럭셔리 빈티지' '젠더리스 캐주얼' '스트리트 감성'을 선호하는 MZ세대 타깃층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드롤 드 무슈는 다음달 더현대서울 2층에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이후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디아티코는 2016년 인플루언서 출신의 '질다 암브로시오'와 '조르지아 토르디니'가 공동 설립한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다. 디아티코 '소재' '색상' '패턴을' 실험적으로 조합해 대담한 실루엣과 현대적인 구조미를 담은 페미닌 룩을 선보인다.
디아티코는 전 세계 200여개의 최고급 리테일러, 부티크, 콘셉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브랜드의 아이코닉 백 '라 파세지아타', 기술적 구조미가 돋보이는 '로빈' 부츠 등을 선보인다. 디아티코 국내 첫 매장은 다음달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EAST 3층에 아시아 최초로 문을 연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드롤 드 무슈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단순한 패션 브랜드를 넘어 공간과 콘텐츠를 통해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디아티코는 하이엔드 여성 컬렉션에 대한 수요는 물론, 글로벌 패션에 민감한 고객을 위한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