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장세일 영광군수 “‘남도미식박람회’ 성공 기원 릴레이 응원 동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3010012668

글자크기

닫기

영광 신동준 기자

승인 : 2025. 09. 23. 14:18

장세일
장세일 영광군수가 23일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릴레이 응원 챌린지에 동참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광군
장세일 영광군수가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김대인 신안군수 권한대행의 지명을 받아 릴레이 응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릴레이 응원 챌린지는 △남도 미식의 세계화 △지속 가능한 미식 산업 육성 △글로벌 미식 교류 확대 등 박람회의 비전을 널리 알리고, 전국적인 관심과 참여 열기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세일 군수는 "남도의 맛과 멋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박람회는 영광군의 청정 자연에서 자란 건강한 식재료와 세대를 이어온 향토 음식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영광군도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 동참하고, 지역 상생을 위한 협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 군수는 다음 주자로 김강헌 영광군의회 의장, 김병내 광주광역시 남구청장, 김철우 보성군수를 지명했다.

한편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는 미식을 테마로 한 국내 최초 국제행사로 다음 달 1일부터 26일까지 목포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개최된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