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하나금융, 추석 맞이 ‘사랑의 송편 나눔’ 봉사활동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8010015043

글자크기

닫기

한상욱 기자

승인 : 2025. 09. 28. 11:05

임직원·가족 100여명 참여…송편 빚고 행복상자 전달
다문화가정·취약계층 어르신 100가구에 따뜻한 온정 전해
0927 추석맞이 송편나눔-02
봉사활동에 참석한 하나금융그룹 임직원 및 가족들이 28일 봉사활동을 통해 제작한 행복상자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7일 서울 중구 하나금융그룹 본사에서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사회 저소득 다문화가정과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하나금융 임직원 및 가족 100여명이 참여해 정성스럽게 송편을 빚고 행복상자를 만들었다.

이날 빚은 송편과 행복상자는 지역사회 다문화가정과 취약계층 어르신 100가구에 전달됐다. 행복상자에는 즉석밥과 국수, 닭개장, 곰탕 등 가정용 간편식으로 먹을 수 있는 식료품과, 키친타올, 주방세제, 고무장갑 등 실생활에 필요한 용품들이 담겼다.

하나금융 ESG상생팀 관계자는 "풍성한 추석의 온기를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 다문화가정 이웃들과 명절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임직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 실천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욱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