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을 방문한 중국 단체 관광객들이 무비자 정책과 국경절을 맞이해 외국인 고객을 위해 사은품으로 마련된 복(福) 글자 디자인의 친환경 '포춘백(FORTUNE BAG)'을 들고 쇼핑을 하고 있다./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9월 29일 중국 단체 관광객이 매장을 방문했다 (4)
0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을 방문한 중국 단체 관광객들이 무비자 정책과 국경절을 맞이해 외국인 고객을 위해 사은품으로 마련된 복(福) 글자 디자인의 친환경 '포춘백(FORTUNE BAG)'을 들고 쇼핑을 하고 있다./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중국인 단체 관광객 무비자 입국 첫날인 29일 항공편을 이용해 입국한 중국 인수보험 VIP 고객 103명을 포함해 보험사 단체 300여명, 교육기관 등 다양한 테마 단체까지 총 1500여명을 맞이 했다. 이들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을 방문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무비자 정책 시행을 계기로 단체객 유치 목표를 한층 높였다. 국경절 황금연휴 첫 주간에는 약 4000명의 중국 단체 관광객 입점을 예상하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한 수치다. 올해 8월까지 누적 단체 입점객은 약 8만명에 달하며, 연말까지 비즈니스 단체관광객 6만 명을 포함해 입점객 총 14만 명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9월 29일 중국 단체 관광객이 매장을 방문했다 (5)
0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을 방문한 중국 단체 관광객들이 무비자 정책과 국경절을 맞이해 외국인 고객을 위해 사은품으로 마련된 복(福) 글자 디자인의 친환경 '포춘백(FORTUNE BAG)'을 들고 쇼핑을 하고 있다./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9월 29일 중국 단체 관광객이 매장을 방문했다 (8)
0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을 방문한 중국 단체 관광객들이 무비자 정책과 국경절을 맞이해 외국인 고객을 위해 사은품으로 마련된 복(福) 글자 디자인의 친환경 '포춘백(FORTUNE BAG)'을 들고 쇼핑을 하고 있다./신세계면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