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러 한국생산성본부는 전기레인지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그 중에서도 LG전자는 'House of LG Cuisine' 캠페인을 통해 인덕션 신제품 'LG 전기레인지'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며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LG 전자는 전기레인지 부문에서 78점으로 가장 높았다.
최대 2.3배 빠른 조리 속도의 쿼드 인버터, 낮은 전력으로 구현하는 5중 고화력 부스터, AI 기반의 화력 조절과 끓음 알림 기능 등이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LG전자는 유명 셰프와 협업해 쿠킹 클래스, 보그 화보 및 숏폼 레시피 영상을 선보이며 제품의 혁신성과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동시에 전달했다.
LRC_KV_Tcar(NBCI)
0
롯데렌탈 T car./롯데렌탈
렌터카 시장에서는 롯데렌탈이 78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롯데렌탈은 신뢰 기반의 중고차 브랜드 'T카(T Car)'를 출범하며 중고차 소매(B2C)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믿을 수 있는 중고차(Trust)'와 '끝까지 관리받는 중고차(Total Care)'를 핵심 가치로, 롯데렌터카가 직접 관리한 장기렌터카 중심의 차량만 공급한다. 업계 최초로 주요 부품 6개월 무상 보증을 제공하고, 법정 성능검사와 보험 이력 등 모든 관리 이력을 투명하게 공개해 신뢰도를 높였다.
아울러 '롯데렌터카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해 단기렌터카 및 차량 방문정비 이용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2%를 적립, 1원 단위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