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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일 CJENM은 3분기 커머스 부문(CJ온스타일) 매출이 355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37.5% 증가한 126억 원을 기록했다.
모바일·TV·OTT를 아우르는 콘텐츠 IP 경쟁력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거래액 확대가 실적을 이끌었다.
특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62.8% 증가했다. 차별화된 콘텐츠 기반의 숏츠 커머스를 외부 채널로 확대한 것이 주효했다. '기은세의 은세로운 발견' 등 신규 대형 IP의 인기와 인플루언서 협업 전략 강화, 뷰티·건식 등 상품 포트폴리오 확대도 고객 확보에 기여했다.
CJ온스타일은 4분기 '컴온스타일', '패션위크' 등 대형 프로모션을 통해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 큐레이션을 강화하고, 연말 성수기 수요에 대응해 수익성을 높일 계획이다.
라부부 캐릭터로 유명한 '팝마트' 등 트렌디 브랜드와 협업해 모바일 신규 고객 유입을 추진하고, 모바일·TV·OTT를 잇는 IP 포트폴리오도 확장한다. 주문 당일 도착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 범위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까지 확대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