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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3분기 영업익 126억 37.5%↑…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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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문경 기자

승인 : 2025. 11. 06. 14:31

CJ온스타일 2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3분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장에 힘입어 외형과 수익성을 동시에 개선했다.

6일 CJENM은 3분기 커머스 부문(CJ온스타일) 매출이 355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37.5% 증가한 126억 원을 기록했다.

모바일·TV·OTT를 아우르는 콘텐츠 IP 경쟁력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거래액 확대가 실적을 이끌었다.

특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62.8% 증가했다. 차별화된 콘텐츠 기반의 숏츠 커머스를 외부 채널로 확대한 것이 주효했다. '기은세의 은세로운 발견' 등 신규 대형 IP의 인기와 인플루언서 협업 전략 강화, 뷰티·건식 등 상품 포트폴리오 확대도 고객 확보에 기여했다.

CJ온스타일은 4분기 '컴온스타일', '패션위크' 등 대형 프로모션을 통해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 큐레이션을 강화하고, 연말 성수기 수요에 대응해 수익성을 높일 계획이다.

라부부 캐릭터로 유명한 '팝마트' 등 트렌디 브랜드와 협업해 모바일 신규 고객 유입을 추진하고, 모바일·TV·OTT를 잇는 IP 포트폴리오도 확장한다. 주문 당일 도착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 범위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까지 확대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문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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