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NH농협금융, 제3차 고객전략협의회 개최…“속도와 실행으로 고객전략 선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1010005438

글자크기

닫기

한상욱 기자

승인 : 2025. 11. 11. 14:31

혁신 아이디어·트렌드 대응 방안 공유…시너지 창출 강조
“실효성 있는 계획·속도감 있는 실행” 이찬우 회장 주문
(보도자료)(20251111) NH농협금융, 속도와 실행으로 고객전략을 선도한다(사진2)
이찬우 NH농협금융그룹 회장(앞줄 오른쪽 두 번째)이 10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금융그룹 본사에서 열린 '제3차 농협금융 고객전략협의회'를 주재하고 있다./NH농협금융그룹
NH농협금융그룹은 지난 10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금융그룹 본사에서 지주·계열사 고객전략 담당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제3차 농협금융 고객전략협의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 농협금융은 시니어 브랜드 'NH올원더풀'을 선포하고, 올해 경영성과 분석과 내년 트렌드 및 고객전략 추진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올해 농협금융은 '성장주도 코리아 펀드' 출시와 '내 주식 갖기 캠페인' 전개 등 정부의 자본시장 활성화 정책에 동참하고, '찾아가는 금융교육'을 확대 실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날 이찬우 회장은 내년도 사업 추진방향으로 각 계열사들에 사업환경 및 트렌드 변화에 대한 신속한 대응과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체계 구축을 주문했다. 또 혁신적인 사업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발상의 전환과, 범농협 인프라를 활용한 시너지 창출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강조했다.

임직원과의 토의에서는 초개인화와 임베디드금융, AI(인공지능) 기술 등 최근 트렌드와 관련한 영향과 대응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또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농협금융 고객경험혁신 콘테스트'에서 선정된 신사업 아이디어, 성과창출 우수사례 및 숨은일꾼에 대한 결과 보고도 있었다.

이찬우 회장은 "한 해 사업을 준비하는 데 있어 계획의 수립은 가장 중요한 일 중에 하나"라며 "실효성 있는 계획을 세우고 속도감 있게 실행해달라"고 당부했다.
한상욱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