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라이나손보,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릴레이’ 동참…다음은 KB손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14010006502

글자크기

닫기

정채현 기자

승인 : 2026. 01. 14. 09:32

"사회적 책임 실천에 지속 동참할 것"
[보도자료]처브그룹 라이나손해보험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릴레이 캠페인 동참 (1)
모재경 라이나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서울 종로구 라이나손해보험 본사에서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라이나손해보험
라이나손해보험은 14일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며, 청소년 보호와 안전한 디지털 환경 조성을 위한 사회적 책임 실천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해 경찰청 주관으로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 대상 불법도박의 위험성과 피해 예방의 중요성을 환기시키기 위한 범사회적 운동이다.

참여자는 청소년 도박 근절 메시지와 인증사진을 통해 캠페인 동참 의지를 표명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재경 라이나손해보험 대표는 안철경 보험연구원 원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다.

모재경 라이나손보 대표는 "청소년 불법도박은 개인과 가정은 물론 우리 사회의 미래를 위협하는 중대한 문제"라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청소년들이 불법도박 위험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사회적 관심이 확산되길 바라고, 청소년 보호를 위한 사회적 노력에 지속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 대표는 다음 캠페인 참여 주자로 정종표 DB손해보험 대표를 지목했다.
정채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