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경희 이천시장, 출판기념회 성황 “이천, 머무는 도시·선택받는 도시로 성장 준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16010007986

글자크기

닫기

남명우 기자

승인 : 2026. 01. 16. 14:34

김경희 이천시장 출판기념회 성황
김경희 이천시장 출판기념회 성황
김경희 이천시장이 지난 15일 빌라드 아모르 컨벤션홀에서 사람이 머물고 싶을 때 비로소 도시가 자란다 '김경희, 이천을 새로쓰다'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송석준 국회의원과 김선교 국회의원, 박명재 제9대 행정자치부 장관, 김호일 전 대한노인회장, 이경재 전 방송통신위원장, 김영후 전 병무청장, 박명서 이천시의회 의장과 시·도의원 등 주요 인사와 시민 2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은혜 국회의원(경기 분당을), 마리아 카스틸로 전 주한EU대사 등이 영상을 통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김 시장은 "민선 8기 3년 반 동안 쌀값 폭락과 재정 위기, 각종 재난 등 수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시민의 삶을 가장 중심에 두는 선택'을 멈추지 않았다"며 과학고 유치와 돌봄·의료·농업·도시환경 개선 등 시민의 일상을 바꾼 변화 들을 소개했다.

김 시장은 "이천의 변화는 어느 한 사람의 성과가 아니라 시민과 공직자 모두가 함께 만들어 낸 결과"며 "이천이 머무는 도시, 선택받는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시민과 함께 이천의 미래를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 시장은 이번 출판기념회를 계기로 시민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사람이 중심이 되는 지속 가능한 도시 이천을 만들어 가는 데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남명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