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BBQ 친플루언서 행사 개최…BBQ 인 뉴욕·FC바르셀로나 초청 기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620010010439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6. 20. 17:58

뉴욕 32번가 BBQ 매장·FC바르셀로나 북미 오피스 인연
32번가 허니갈릭 플래터·5번가 애프터눈 티 세트 등 선봬
[사진2] BBQ치킨_BBQ 플래그십 ‘BBQ빌리지 송리단길점’ 한정, 뉴욕 프로모션 메뉴와 데코레이션을 즐기는 BBQ 친플루언서
'BBQ빌리지 송리단길점' 한정, 뉴욕 프로모션 메뉴와 데코레이션을 즐기는 BBQ 친플루언서./BBQ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19일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BBQ 플래그십 프로모션 'BBQ 인 뉴욕' 론칭과 FC바르셀로나 서울 초청 글로벌 매치를 기념하는 BBQ 친플루언서(치킨+인플루언서) 행사를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욕의 미식문화와 세계적 명문구단 FC바르셀로나 초청열기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뉴욕 파크애비뉴에 자리한 FC바르셀로나 북미 오피스는 맨해튼 32번가에 위치한 BBQ 글로벌 대표 매장인 'K타운점'과 불과 1마일(1.6㎞) 거리에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행사에 참석한 친플루언서들은 FC바르셀로나의 상징색인 블루와 가넷레드 컬러의 의상을 입고 BBQ 글로벌 메뉴를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BBQ 인 뉴욕 프로모션의 대표 메뉴 '32번가 허니갈릭 플래터' 'K타운 치킨버거' '5번가 애프터눈 티 세트' 등을 경험했다.

또한 150년의 브랜드 역사를 가진 아메리칸 위스키 잭 다니엘스와 협업해 선보인 칵테일 메뉴가 선보이며 기존 치맥 문화를 뛰어넘어 치스키(치킨+위스키)'라는 특별한 미식 페어링을 즐겼다.

제너시스BBQ 그룹 글로벌브랜딩전략실 관계자는 "이번 'BBQ 인 뉴욕' 프로모션과 FC바르셀로나 초청은 BBQ가 해외에서 쌓아 올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정체성과 가치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BBQ는 플래그십 매장을 중심으로 푸드를 넘어 스포츠, 주류,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와 혁신적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BBQ만의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