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李정권 폭정에 맞서 앞장설 것”…국힘 중앙대학생위 3차 위원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01010000769

글자크기

닫기

이체리 기자 | 백승우 기자

승인 : 2025. 10. 01. 21:25

제3차 위원 공개모집…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모집
만 35세 미만 '누구나'…12월 5일 최종 선발자 확정
대전 청년 만난 장동혁<YONHAP NO-5389>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지난달 24일 오후 대전 유성구 한 카페에서 열린 지역 청년과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연합
국민의힘 중앙대학생위원회는 1일 "이재명 정권과 더불어민주당의 폭정에 맞서 청년이 살기 좋은 나라를 만들기 위해 우리가 앞장설 것"이라며 제3차 위원 공개모집에 나섰다.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김채수 중앙대학생위원장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재명 정부는 청년을 위한 정부라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청년의 삶에 귀 기울이기보다는 '청년 프레임' 안에 가둬두는 데 급급해 보인다"며 "청년이 직접 정치의 주체로 나설 수 있는 조직을 만들고, 청년의 현실을 반영한 정책을 만들어갈 동지들을 모집하겠다"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우리 미래세대가 겪는 불안과 분노, 절망과 가능성을 정치로 바꾸는 일, 그 출발이 바로 국민의힘 중앙대학생위원회가 되겠다"고 다짐헀다.

모집은 구글 폼을 통한 온라인 접수 방식으로 진행된다. 만 35세 미만의 대학(원) 진학 예정자, 재학생, 휴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2월 5일 최종 선발자를 확정할 예정이며, 활동 기간은 현 중앙대학생위원장의 임기 종료 시까지 유지된다.

위원으로 활동하는 대학생들은 정책 제안과 당 주요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이체리 기자
백승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